'크리스마스..' 화이트크리스마스 포스터 공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09.11.29 10:4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BS>


오는 12월 2일 첫 방송하는 SBS 새수목극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극본 이경희 연출 최문석)가 화이트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겨울에 딱 맞는 제목으로 방송 전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는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는 고수·한예슬 등 주인공들이 참여한 드라마 포스터 또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겨 눈길을 끈다.


이번 포스터는 총 3종으로, 고수와 한예슬이 각각 단독으로 촬영된 포스터에는 극중 서로의 첫사랑인 지완과 강진을 그리워하며 크리스마스에 눈을 맞이하는 모습을 담았다.

또 주인공인 차강진 역의 고수와 한지완 역의 한예슬, 그리고 박태준역의 송종호, 이우정역의 선우선이 눈이 오는 하늘을 바라보며 행복하고 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각각의 캐릭터에 맞게 고수와 선우선은 멋진 차 앞에서, 그리고 한예슬은 씩씩하고 밝은 역할답게 자전거를 소품으로, 그리고 송종호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들고 한껏 화이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다.


조연출 신경수PD는 "깊어가는 겨울 밤 정통멜로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와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마음이 전달되길 바라며 이 같은 포스터를 생각해냈다"고 전했다.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는 '발리에서 생긴 일'의 최문석 PD와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이경희 작가가 힘을 합쳐 정통멜로를 만들어간다. 고수, 한예슬, 조민수, 송종호, 선우선, 천호진, 김도연, 남지현, 김수현 등이 출연한다.

image
<사진제공=SBS>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