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재범, 美서 뮤비 촬영? NO! 속상하다"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0.01.22 08:30
  • 글자크기조절
image
재범 ⓒ사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2PM의 전 멤버 재범이 최근 미국에서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는 주장이 일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사실 무근"이라고 강조했다.

22일 오전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에 "재범이 미국에서 뮤직비디오를 찍었다는 이야기는 사실이 아니다"라며 "미국 쪽 관계자들에도 직접 연락해 본 결과, 재범은 뮤직비디오를 찍은 일이 없다"라며 재범의 뮤직비디오 촬영설을 일축했다.


이 관계자는 또 "왜 재범과 관련해 우리 쪽에 사실 확인도 없이 이런 주장들이 자꾸 일어나는 지 모르겠다"라며 "정말 속상하다"라고 말했다.

지난 21일에도 일부에서는 "JYP엔터테인먼트 측이 오는 24일 재범의 거취와 관련한 중대 발표를 할 것"이라고 주장했지만, 정작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들은 "재범의 거취와 관련, 회사에서 어떤 입장을 발표하겠다는 특별한 계획을 아직 갖고 있지 않다"며 항간에 불거진 24일 중대 발표설은 사실 무근이라고 밝혔다.

재범은 한국비하 글 작성 논란에 휩싸여 지난해 9월 2PM을 자진 탈퇴한 뒤, 현재까지 가족이 있는 미국 시애틀에 머물고 있다.


한편 2PM은 지난 17일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하트비트'를 타이틀곡으로 정규 1집 활동을 마무 지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