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홍자매 作 '내여친은 구미호'로 컴백

전형화 기자 / 입력 : 2010.03.15 08:54
  • 글자크기조절
image


주말시청률 70%의 사나이 이승기가 안방극장에 연기자로 컴백한다.

이승기는 최근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제작 본팩토리) 출연을 확정하고 준비에 한창이다.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는 '환상의 커플' '미남이시네요' 등 안방극장에 트렌디드라마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홍자매' 작가가 준비 중인 드라마.


홍 자매는 지난해 12월 스타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드라마 사상 가장 철이 없는 남자가 주인공"이라며 "우연히 구미호를 만난 뒤 사랑을 하게 되는 우리식의 판타지 멜로"라고 설명한 바 있다.

이승기는 구미호에 간을 빼앗길까 두려움에 떨면서도 어쩔 수 없이 사랑에 빠진 남자 주인공을 맡게 됐다. 이승기가 TV 드라마에 복귀하는 것은 지난해 7월 종영한 SBS '찬란한 유산' 이후 처음이다.

이승기는 '찬란한 유산' 당시 '1박2일'과 더불어 주말 안방극장 시청률 70%를 이끄는 사나이라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는 5월부터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며 조만간 편성을 확정할 계획이다. 이승기 측은 '1박2일' 남극 촬영이 연기되면서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촬영에 무리 없이 들어갈 수 있다는 판단을 했다는 후문.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는 여자주인공으로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세대 스타가 물망에 올라 있어 조만간 캐스팅을 확정할 계획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