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 20일 품절남 합류 "'1박2일' 이벤트는 無"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0.04.07 15:02
  • 글자크기조절
image
은지원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가수 은지원이 오는 20일 미국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KBS 2TV '해피선데이'의 '1박2일'코너의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은지원이 유부남 대열에 합류하면서 '1박2일' 멤버의 품절남은 강호동, 김C, 이수근 은지원 등 총 4명. 강호동과 김C는 이미 품절남 신분으로 '1박2일' 멤버가 됐고, 이수근은 이 코너 초기에 방송을 통해 결혼 사실을 알리며 화제가 됐다.


은지원은 이수근처럼 방송에서 결혼사실을 전격 발표하지는 않았지만, 지난 3월 진행된 촬영현장공개 당시 취재진과 인터뷰를 갖고 4월 결혼에 대해 밝혔다.

이에 은지원의 결혼식과 관련 '1박2일'팀의 이벤트가 진행될지 방송가 안팎에 관심이 모아진다. 최근 들어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출연자의 경우 멤버가 총동원된 이벤트가 전파를 탔다. MBC '무한도전'의 경우 출연자 박명수, 유재석 등의 결혼식에 멤버 전원이 동참해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에 대해 '1박2일' 제작진은 7일 스타뉴스에 "은지원 결혼식과 관련해 '1박2일'에서 별로도 준비하는 이벤트는 없다"고 밝혔다.


이 제작진은 이어 "이미 3주 분량의 방송분이 확보되어 있는 데다, 은지원의 결혼식이 하와이에서 가족들과 지인들만 참여한 조촐한 결혼식이 될 것이라는 점, 결혼식 이벤트를 한다하더라도 방송시기를 감안할 때 이벤트는 불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은지원은 유학시절 미국 하와이에서 만난 첫 사랑 이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이씨는 축구선수 이동국의 아내인 미스코리아 이수진 씨의 친언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