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미커플' 이보영·지현우, 드디어 첫 데이트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0.04.13 14:17
  • 글자크기조절
image


"나 지금 고백하는 거잖아, 너 괜찮다고!"

이보영이 지현우에게 당당하게 사랑을 고백했다.


KBS 2TV 월화극 ‘부자의 탄생’(극본 최민기, 연출 이진서)에서 ‘까칠한 짠순이 재벌녀’ 이신미 역으로 열연중인 이보영이 드디어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다.

13일 방송될 14회 방송분에서 석봉(지현우 분)은 "아름다운 야경을 꼭 한번 같이 보고 싶었다"며 신미(이보영 분)의 손을 꼭 잡고 한강으로 달려간다.

그동안 석봉의 적극적인 자세에 "내가 왜 이러는지 몰라"라며 당혹스러워하던 신미는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처음으로 자신의 가슴속에서 자라고 있는 사랑을 고백하게 된다. 신미의 사랑스러운 모습에 석봉은 그녀를 품안으로 이끈다.


현장에서 이보영의 사랑고백 촬영을 지켜봤던 제작사 크리에이티브 그룹의 한 관계자는 "아름다운 한강의 야경과 봉미 커플의 핑크빛 무드가 어우러져 많은 연인들이 꿈꾸는 로맨틱한 장면이 완성됐다"며 "촬영장에 함께 있던 스태프들도 촬영의 피곤함을 잊을 만큼 두 사람의 러브신에 빠져들었다"고 전했다.

이보영은 지금까지 찔러도 피 한 방울 날 것 같지 않은 까칠녀의 모습에서 사랑에는 서투른, 그래서 더 귀엽고 사랑스러운 여인으로 변신해 시청자들의 호감도가 급상승하고 있는 중이다.

한편 '부자의 탄생'은 봉미커플이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가운데, '석봉의 재벌아빠 추격'이 막바지를 향해 치닫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