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개인과외 받고 싶은 여자연예인 1위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0.04.29 11:47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명근 기자 qwe123@


배우 김태희가 개인과외 받고 싶은 여자연예인으로 선정됐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가 지난 21일부터 28일까지 "이런 과외선생님이면 중간고사도 문제없다, 개인과외 받고 싶은 여자연예인은?"이라는 주제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김태희가 1위를 차지했다.


총 3,307표 중 829표(25.1%)를 얻은 탤런트 김태희는 서울대학교 출신으로 지적인 이미지와 아름다운 외모까지 겸비한 연예계 대표적인 '엄친딸'로 꼽힌다. 최근 드라마 '아이리스'의 프로모션차 방문한 일본에서도 김태희의 지적인 매력과 우아한 미모는 통했다.

김태희를 이어 탤런트 문근영이 445표(13.5%)로 2위를 차지했다. 성균관대학교 국어국문과 3학년 과정을 마치고 드라마에 올인하기 위해 휴학계를 낸 문근영은 야무진 모습과 성실하고 반듯한 이미지로 과외 선생님으로 제격이라는 평이다. 첫 악역으로 화제를 모은 드라마 '신델렐라 언니'에서도 문근영은 공부와 일, 매사에 똑 부러지는 '은조'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3위는 284표(8.6%)를 얻은 탤런트 한가인이 뽑혔다. 경희대학교 관광경영학과를 졸업한 한가인은 배화여고 3학년 때 '도전 골든벨'에 출연해 높은 단계까지 통과했던 뛰어난 실력이 뒤늦게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빼어난 미모와 지적인 이미지까지 갖춘 한가인은 디시인사이드에서 진행했던 설문조사 '결혼해서 아쉬운 품절녀' 1위에 뽑히기도 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