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손예진, 예비부부가 닮고 싶은 커플 1위

김지연 기자 / 입력 : 2010.05.12 20:49
  • 글자크기조절
image


MBC 수목극 '개인의 취향'에서 '호박커플'로 불리는 이민호, 손예진이 예비 신랑·신부가 닮고 싶어 하는 커플 1위에 꼽혔다.

이민호와 손예진은 지난 5일부터 10일까지 웨딩 전문 업체 자스민웨딩(http://jasminew.net)이 예비 신랑·신부들을 상대로 '드라마 속 닮고 싶은 커플은?'이라는 주제의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는 '개인의 취향'에서 극중 전진호(이민호 분)가 게이가 아님을 털어놓은 후 개인(손예진 분)과의 러브 라인이 급물살을 타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감정을 확인한 후 알콩달콩 예쁜 사랑을 키워나가며 뭇 여성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자스민웨딩의 장혜미 실장은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에 "'개인의 취향' 속 이민호, 손예진씨 커플은 서로에 대한 배려를 아끼지 않는다"며 "이에 많은 신랑, 신부들이 두 사람처럼만 상대방을 배려하는 것이 원만한 결혼생활을 유지하는 비결이라 생각한다. 이에 두 사람이 가장 큰 지지를 얻었다"고 분석했다.

2위는 KBS 2TV '신데렐라 언니'에서 애절한 사랑 연기를 펼치고 있는 천정명과 문근영이 꼽혔다. 두 사람은 극중 서로를 사랑하면서도 이를 표현하지 못해 많은 시청자들의 애간장을 녹였다.


천정명과 문근영에 이어 지난 3월 종영한 MBC '파스타'의 공효진과 이선균이 꼽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