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501 김현중, 배용준 소속사 키이스트 전격 이동

김지연 기자 / 입력 : 2010.06.29 08:43
  • 글자크기조절
image


남성그룹 SS501의 리더 김현중이 배용준 소속사 ㈜키이스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키이스트는 29일 "김현중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현중은 2005년 SS501의 멤버로 정식 데뷔한 후 아시아 전역에서 꾸준한 인기를 누려온 대표적인 아이돌 스타. 그 동안 대표적인 한류 스타로 손꼽히며 일본, 대만, 태국, 홍콩 등지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려왔다.

김현중의 새로운 소속사 키이스트는 배용준, 이나영, 최강희, 이보영, 봉태규, 이지아, 박예진, 소이현, 홍수현 등이 소속되어 있다.

이로써 김현중은 배용준 등이 속한 키이스트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칠 것으로 업계 안팎에 관심이 모아진다. 김현중은 키이스트와 손을 잡고 아시아를 아우르는 한류 스타로 부상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고 소속사측은 자평했다.


소속사 키이스트 양근환 대표는 "가수 그리고 배우로서의 다양한 가능성을 함께 발전시켜,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양 대표는 이어 "그 동안 차세대 한류 스타로 손꼽히던 김현중이 아시아 무대를 넘어 세계적인 엔터테이너로 발전할 수 있도록 더욱 전문적이고 집중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현재 김현중은 최근 발매된 SS501의 앨범 활동을 마치고, 차기 출연 작품을 신중히 검토 중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