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봉선, 가수데뷔? '돌선생' JQ와 '솜사탕' 발표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0.07.14 08:56
  • 글자크기조절
image


만능 엔터테이너 신봉선이 음원을 공개한다.

신봉선은 아이돌그룹 샤이니 등의 랩선생으로 유명한 '돌선생' JQ와 함께 한 '솜사탕'을 발표할 예정이다.


14일 관계자에 따르면 신봉선과 JQ는 지난 12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한 스튜디오에서 이미 곡 작업을 마쳤다.

관계자는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에 "신봉선과 JQ가 화기애애한 분위기 가운데 곡 작업을 마쳤다"면서 "신봉선과 JQ모두 흡족한 결과물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신봉선과 JQ가 호흡을 맞춘 곡은 '솜사탕'. 미디엄템포의 댄스곡으로 밝고 경쾌한 느낌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신봉선의 노래 도전은 이번이 두 번째. 오는 9월 새 앨범을 발표할 예정인 6인조 남성아이돌 그룹 스매쉬의 앨범 피처링에 참여했다.

관계자는 "'솜사탕'은 조만간 온라인을 통해 음원이 공개할 예정이다"면서 "신봉선의 가수데뷔는 아니지만, 이 곡의 반응이 좋으면 신봉선과 JQ가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신봉선은 KBS 2TV '해피투게더 3',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의 새 코너 '영웅호걸' 등을 통해 MC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스타골든벨 1학년 1반'에 고정출연했던 JQ는 최근 솔로 앨범을 발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