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 "별아 사랑해" 떨리는 고백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0.08.19 08:33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세븐이 8년 동안 사귄 연인 박한별에 대한 공개 사랑고백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세븐은 18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출연, 7년 동안 비밀 연애를 했던 박한별에게 영상 편지를 보냈다.


세븐은 박한별의 애칭인 "별아"라고 운을 뗀 후, "항상 옆에서 힘이 되고 응원해주고, 서로 좋은 감정으로 오래 만날 수 있던 것 축복이라 생각해"라고 말했다.

이어 "거기에는 너의 한결같은 따듯한 마음이 큰 도움이 됐던 것 같아"라며 조심스럽게 "사랑해"라고 덧붙였다.

세븐은 "제대로 된 데이트를 해보지 못했다. 근데 기억에 남는 데이트가 두 번 정도 있다"며 운을 뗐다.


이어 "미국에서 힘들어서 한국에 5일 정도 들어와 있을 때였다. 미국 가기 전에 좋은 추억 만들려고 인터넷을 하고 있었다"며 "'놀이동산 가면 축제'라는 글이 눈에 들어왔다. 탈 쓰고 들어가면 우리도 데이트를 즐길 것이라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나는 강아지 탈, 별이는 고양이 탈을 썼는데, 안에 들어가니 우리 둘 만 쓰고 있더라"며 웃었다.

또 한 번의 기억에 남는 데이트로는 처음으로 열애 사실을 밝힌 뒤 즐긴 공개 데이트를 꼽았다.

세븐은 "그동안 못해 본 것 해보기로 했다"며 "나는 길거리 포장마차에서 떡볶이를 먹어보고 싶었다. 고등학교 이후로 먹은 적이 단 한 번도 없었다"며 "너무 떨리더라. 떡볶이를 먹는데, 손이 떨리고, 처음 만나 데이트를 하는 기분이었다"고 당시의 설렜던 마음을 회상했다.

한편 세븐은 지난달 21일 일렉트로닉 힙합 장르 '베터 투게더'를 타이틀곡으로 국내 활동을 재개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