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공학, 10인 전원 이름 확정..27일 데뷔

박영웅 기자 / 입력 : 2010.09.13 11:54
  • 글자크기조절
image
혼성그룹 남녀공학


혼성 10인조 그룹 남녀공학이 전 멤버의 이름을 공개하고 데뷔 초읽기에 들어갔다.

남녀공학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 측은 13일 오전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에 남녀공학 전 멤버의 이름과 뜻을 전하고 3D 뮤직비디오로 제작된 데뷔곡의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멤버들의 이름은 영어가 아닌 한글이 주를 이룬 게 눈에 띈다.

소속사에 따르면 10인의 멤버들은 각각의 이름을 가온누리(무슨 일이든 세상(누리:옛말)의 중심 (가온데:옛말)이 되어라), 알찬성민(알찬 사람이 되라), 미소수미(소리 없이 빙긋이 웃음), 별빛찬미(별빛처럼 아름다운 사람), 한빛효영(세상을 이끄는 환한(큰)빛), 한별혜원(큰(한) 별처럼) 등으로 확정했다.

또 다른 멤버들의 이름은 악동광행(장난꾸러기), 천지유성(하늘과 땅을 아우르는 소리), 지혜태운(옳고 그름을 가려내는 마음의 작용), 열혈강호(열렬한 정신과 격렬한 정열을 가지며, 실력이나 힘이 뛰어나고 강한사람) 등이다.


image
혼성그룹 남녀공학


이날 남녀공학은 데뷔곡에 대한 설명도 곁들여 소개했다. 소속사는 "남녀공학의 데뷔 타이틀곡은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강렬한 비트를 느낄 수 있는 음악"이라며 "27일 총 8분 분량의 3D뮤직비디오를 제작, 시사회를 가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image
혼성그룹 남녀공학


남녀공학은 남자 6명, 여자 4명으로 구성된 혼성 10인조 아이돌 그룹으로 씨야의 전 멤버 수미가 리더를 맡고, '리틀 구하라' 혜원, 2010 미스춘향 효영 등이 포함돼 화제를 모았다. 현재 남녀공학은 음반 작업과 안무 연습에 한창이며 이달 말 데뷔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