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김범수, 박진영과 의기투합 '눈길'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0.09.15 07:53
  • 글자크기조절
image


컴백을 앞둔 가수 김범수가 박진영 프로듀서와 타이틀곡을 작업해 눈길을 모은다.

15일 김범수의 소속사는 프로듀서 박진영이 오는 29일 발매를 앞둔 김범수의 정규 7집 앨범 '솔리스타(SOLISTA : Part.1)'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박진영은 자신이 직접 프로듀싱하는 소속 가수인 원더걸스, 2PM, 미스에이의 음악작업 외에 외부 아티스트와의 작업을 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며 "하지만 이번 김범수와의 음악 작업에 대해선 직접 보컬 디렉팅과 타이틀곡의 전체 과정에 대해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이번 작업을 흔쾌히 승낙했다"고 전했다.

박진영은 이번 작업에 대해 "그 동안 자신의 소속가수의 프로듀싱을 하며 전자음악에 빠져 있었는데 다시 악기소리와 가수의 목소리가 주가 되는 음악 작업을 오랜만에 하게 되어 너무 설렜다"고 밝혔다.

이어 "미국에서 한국으로 들어와 총 27시간 동안 잠을 못 자고 깨어 있었는데 녹음 직전까지 쓰러질 것 같았지만 약 4시간 여 녹음 작업을 마친 후 지난 시간이 어떻게 흘렀는지 모를 정도로 감동적이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범수는 오는 17일 박진영 프로듀서와의 타이틀곡 작업 과정이 담긴 깜짝 티저영상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김범수의 정규 7집 '솔리스타'는 29일 멜론, 벅스, 도시락 등 각종 음악사이트는 물론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출시 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