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욱, 문근영·장근석 '매리는 외박중' 전격 합류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0.09.21 09:21
  • 글자크기조절
image


'꽃미남 스타' 김재욱이 문근영 장근석 주연의 KBS 새 월화 드라마 '매리는 외박 중'에 전격 캐스팅됐다.

21일 '매리는 외박 중' 측에 따르면 김재욱은 오는 11월 첫 방송될 '매리는 외박 중'의 또 한 명의 주인공인 정인 역에 최근 낙점됐다.


김재욱이 연기할 정인은 재력, 능력, 외모를 모두 겸비한 천부적 사업가다. 또한 어릴 적 어른들이 정해준 약혼녀(?) 위매리(문근영 분) 및 인디밴드 리드보컬 강무결(장근석 분)과 사랑과 일로 묶이면서, 세상과 새로운 인생에 대해 고민하고 변화하는 인물이다.

김재욱은 "일에 대해서는 너무나 철두철미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마음의 상처가 깊은 정인의 캐릭터가 입체적이라서 특별히 호감이 간다"라며 "정인에 대해 완벽하게 준비해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분들께 인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이어 "요즘 많이 각광받는 연예산업을 좌지우지하며 새로운 콘텐츠를 찾아 뛰어난 감각으로 비즈니스를 만들어 내는 정인의 능력은 같은 남자가 보기에도 매력적"이라고 스스로도 정인 역에 대해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매리는 외박 중'은 한 여자와 두 남자의 이중 가상 결혼생활을 통해 20, 30대의 연애관을 재치 있고 유쾌하게 그릴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성균관 스캔들' 후속으로 오는 11월8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