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당반', 유이 닮은꼴 잡지모델 출연 '눈길'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0.10.01 14:34
  • 글자크기조절
image


Mnet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이하 '그당반')에 애프터스쿨 멤버 유이를 쏙 빼닮은 여성 출연자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Mnet에 따르면 오는 2일 오전 1시 방송되는 '그당반'에는 유명 잡지 모델로 활발히 활동중인 한지이가 출연해 남성 출연자들의 끝없는 애정공세를 받는다.


한지이가 남자다운 매력을 뽐내는 남성들에게 유독 약한 모습을 보이자 출연자들은 맨손으로 사과 쪼개기, 마늘과 고추를 잔뜩 넣은 쌈 먹기 등 고난이도 미션을 수행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실제 녹화현장에서 꽁지머리를 싫어한다는 한지이의 말에 길었던 꽁지머리를 순식간에 가위로 싹둑 자르는 출연자가 나오는 등 재밌는 해프닝이 많았다"며 "연 진정한 연애를 찾기 위한 남성 출연자를 고를 수 있을지, 아니면 상금을 목표로 출연한 나쁜 남자를 고르게 될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로맨틱 가이 MC 알렉스가 '손발이 예쁜 여자를 좋아하는 남성들은 장기적으로 여자분 절대 고생 안 시킬 남자다'라며 20대 여성들에게 아낌없는 연애 조언을 펼칠 예정이다.


Mnet '그당반'은 다양한 연애 프로그램 속에서도 연애를 못하는 여자들에게 나쁜 남자를 가려내는 비법을 전수하겠다는 기획의도 아래 총 12명의 남성 중 좋은 남자를 가려내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