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2' 톱11, 폴라로이드 사인 '개성만점'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0.11.17 09:0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허각, 존 박, 장재인, 강승윤


첫 콘서트를 앞둔 Mnet '슈퍼스타K2' 톱 11명의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이 눈길을 끈다.

오는 26일 오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첫 콘서트를 여는 허각, 존 박, 장재인, 강승윤, 김지수, 김은비, 박보람, 앤드류 넬슨, 김그림, 김소정, 이보람이 콘서트 초청 메시지와 사인이 함께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공개했다.


특유의 깜찍함으로 아저씨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김은비는 역시나 사랑스런 하트가 눈에 띄는 귀여운 손 글씨로 매력을 뽐냈고, 밤 10시만 넘으면 뉴요커 존박에서 구수한 남자 박성규로 다시 태어난다는 존 박은 조금 피곤했던지, 성규로 변신 중인 사진을 공개해 웃음짓게 했다.

또한 데뷔 앨범으로 가장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허각은 한층 날렵해진 턱선을 자랑하며 자신의 데뷔 곡 제목을 인사말로 작성했고, 외모와 다른 실제 어린 나이에 가끔 주변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하는 김지수는 이김에 21살 애교를 확실히 보여주겠다는 듯 이제까지 보지 못했던 애교스러운 표정을 지어 시선을 끌었다.

이 밖에도 각 자 개성이 드러난 사진과 손글씨로 매력을 뽐내며 자신들의 콘서트를 홍보했다.


엠넷미디어 공연사업부는 "TOP11 첫 콘서트이고 무엇보다 모두가 함께 하는 공연이다 보니 애정도 크고 열심히 준비 중"이라며 "오늘 공개된 사진은 콘서트 관련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image
사진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김지수, 김은비, 앤드류 넬슨, 박보람


image
사진 왼쪽부터 김그림, 김소정, 이보람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