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연인 나얼 지원사격..브아솔 뮤비 출연

박영웅 기자 / 입력 : 2010.11.23 09:16
  • 글자크기조절
image
탤런트 한혜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탤런트 한혜진이 남자친구 나얼을 위해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자신들의 이름을 타이틀로 건 3집 정규앨범 '브라운아이드소울'을 23일 밤 12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이에 앞서 공개된 타이틀곡 '똑같다면' 티저 영상에는 멤버 나얼의 연인 한혜진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한혜진이 출연하는 뮤직비디오는 앨범 발표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3집은 브라운아이드소울이 3년만에 낸 정규앨범으로 지난 3월 싱글로 컴백을 알리며 이어져온 1년간의 활동의 마무리 짓는 앨범이기도 하다.

브라운아이드소울 소속사 산타뮤직은 "요즘처럼 음원, 음반의 수명이 단 며칠에서 길어야 2주도 버티기도 힘든 시장에서 브라운아이드소울은 3월부터 내년 2월까지를 3집 활동 기간으로 잡고 연속성 있게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지난 3월 첫 번째 더블싱글 '비켜줄께 / Blowin’ My Mind', 5월 두번째 싱글 'Love Ballad / Never Forget', 7월 세번째 싱글 'Can’t Stop loving you'와 9월 광고음악으로 사용된 '그대'를 연이어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해왔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정규 3집은 25일부터 오프라인 발매되며,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오는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전국 8개 도시를 돌며 콘서트를 열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