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소집해제 "2012년, 신화로 활동하고파"

박영웅 기자 / 입력 : 2010.12.07 10:31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동완.ⓒ이동훈 기자
가수 겸 연기자 김동완이 신화로 활동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동완은 7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청에서 2년여 간의 공익근무 소집해제 신고식을 갖고 사회로 돌아왔다.


이날 김동완은 검정 비니에 코트, 청바지를 입고 늠름한 모습으로 등장, 아침 일찍부터 기다리던 200여 팬들로부터 박수를 받았다.

팬들은 '우리 2년의 약속을 지켰다. 오빠 어서 오세요‘ 등의 문구가 적힌 플래카드와 꽃다발, 케이크를 가져와 김동완의 사회 복귀를 축하했다.

이날 김동완은 "2012년이면 멤버 모두가 군 복무를 마치고 한 자리에 모이게 된다"며 "하루 빨리 6명이 함께 무대 위에서 춤추고 노래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앤디가 형들을 대표해서 고생하고 있는 것 같다. 몸 건강히 전역 했으면 좋겠다"며 "에릭이 앞으로 활동 어떻게 할 것인지 고민도 함께 해 주었다"고 말했다.

김동완은 지난 2008년 11월 충남 공주 32사단 신병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이후 서대문구청에서 공익근무요원으로 병역의무를 대신했다.

김동완은 소집해제 이후 신화 동료인 신혜성과 선민이 소속된 라이브웍스와 전속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소집해제 이틀 뒤인 9일에는 국내 팬미팅을 개최하고 내달 15일 일본에서는 솔로 앨범 `김동완 재팬 프리미엄 베스트`를 발매, 본격적인 일본 진출을 알린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