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프런코3' 권순수 드레스 입고 화보 '눈길'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1.02.13 13:30
  • 글자크기조절
image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3' 김태희의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

지난 12일 방송된 온스타일 '프로젝트 런웨이 KOREA 3' 3회가 김태희의 드레스 디자인 미션으로 시청자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20~34세 여성시청층에서 평균 1.75%, 최고 2.58%(TNmS리서치 기준)까지 치솟으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 지난 첫 방송에 이어 또 한 번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 도전자들은 김태희로부터 자신의 봄 메이크업 화보 촬영을 위해 의상 디자인을 직접 의뢰받아 어느 때보다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를 뮤즈로 의상을 디자인한다는 사실에, 도전자들 모두 들뜬 분위기 속에 더욱 열정적으로 미션에 임했다.

3회 미션에서 우승을 차지한 도전자는 권순수. 권순수는 핑크부터 퍼플까지 다양한 색상의 원단을 활용해 화사하고 볼륨감 있는 미니드레스를 디자인,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심사위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image
방송 말미에는 김태희가 직접 권순수의 우승 드레스를 입고 메이크업 브랜드 '헤라'의 화보 촬영을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정말 김태희에게 딱 어울리는 완벽한 디자인", "로맨틱하고 우아한 드레스로 김태희의 우월한 미모가 더욱 빛을 발했다", "드레스도, 김태희도 너무 아름답다" 등의 시청자 평이 이어지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김태희는 "화사한 색상부터 디자인까지 마음에 쏙 든다"며 "끝까지 최선을 다하셔서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다. 지켜보며 응원하겠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