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랩퍼 소지섭, 풀버전 음원·뮤비 공개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1.02.17 09:45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소지섭이 힙합 랩퍼로 파격 변신한 '픽 업 라인'이 풀버전 뮤직비디오와 함께 전격 공개된다.

17일 소지섭의 펑키 힙합 '픽 업 라인' 풀버전 음원과 동시에 '옴므파탈 섹시 합합 랩퍼'로 변신한 소지섭을 확인할 수 있는 풀버전 뮤직비디오가 공식홈페이지(www.51k.com)와 엠넷을 통해 전격 공개된다.


소지섭의 펑키 힙합 변신은 지난 10일과 14일 두 차례에 걸쳐 티저영상이 공개되면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궁금증을 증폭시켰던 바 있다.

소지섭의 랩퍼 변신 소식은 각종 포털의 검색어 순위 1위를 장식하며 연예계 전반에 걸쳐 뜨거운 이슈를 낳았다.

사람들은 벌써부터 '간지랩', '간지랩퍼' 등의 닉네임을 붙여가며 소지섭의 새로운 변신에 기대를 모으는 상황.


'픽 업 라인'의 풀버전 음원과 뮤직비디오에서는 소지섭의 섹시하고 그루브한 랩을 직접 들어볼 수 있음은 물론이고 티저 영상에서 감칠맛 나게 엿보기만 했던 파격적인 펑키 헤어에 호피무늬 재킷을 입고 '사사삭 댄스'를 추는 소지섭의 프리한 옴므파탈 변신도 확인할 수 있다.

티저영상을 접한 대중들은 "처음에는 안 어울릴 거라고 생각했는데 티저영상이나 사진들을 보다 보니 남다른 소지섭의 포스가 느껴지고 코믹하거나 자유로운 느낌과도 잘 어울려서 신기하다", "소신을 갖고 용기를 냈다는 것에 박수를 보내고 싶다. 소울(영혼)을 표현하는 랩퍼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드라마나 영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변신이다. 거칠고 남성적인 새로운 매력이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힙합가수 변신을 계기로 그간 소지섭이 보여줬던 다양한 활동들은 다시 한 번 대중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가수 'G'라는 이름으로 발표했던 2009년 영화 '영화는 영화다'의 삽입곡 '고독한 인생', '미련한 사랑'이 이슈 검색어에 동시에 오르기도 했다.

한편 소지섭은 송일곤 감독과 호흡을 맞춘 영화 '오직 그대만'에서 복싱선수 역을 맡아 거칠면서도 순수한 멜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일본에서 최고 대우로 에이전트 계약을 한 소지섭은 최근 중국 유명 에이전트들로부터 뜨거운 러브콜을 받으며, 중국무대로의 진출을 코앞에 두고 있어 더욱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