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스타', 음원공개 '동참'..'나가수' 이을까

김겨울 기자 / 입력 : 2011.04.06 11:05
  • 글자크기조절
image
'오페라스타' 전경


가수들의 오페라 도전기를 그린 tvN '오페라스타'의 도전 곡들이 음원사이트를 통해 출시된다.

6일 CJ미디어에 따르면 지난 2일 첫 생방송 무대를 통해 공개된 도전 곡들의 음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1위의 감격을 안았던 임정희의 ‘하바네라(Habanera)’를 비롯, 의미 있는 도전으로 아이돌의 편견을 무너뜨린 선데이의 ‘울게 하소서(Lascia ch'io pianga)’, 김은정의 ‘오 나의 사랑하는 아버지(O mio babbino caro)’ 등 '오페라'라는 낯선 장르에 도전하며 호평을 받고 있는 참여 가수들의 음원으로 구성됐다.

이번 음원의 출시를 담당하는 CJ E&M 음악공연사업부문 음악제작팀은 "첫 생방송 무대 이후 가수들의 음원 출시 요청이 잇따라 ‘오페라스타’에 대한 관심을 실감했다. 이번 출시가 오페라라는 장르에 더욱 관심을 갖고 보편화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오페라스타'는 국내 최초로 록, R&B, 발라드, 트로트, 댄스, 힙합, 소울 등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이 아마추어가 되어 오페라에 도전하는 리얼리티로, 신해철, 문희옥, 김창렬, 임정희, JK 김동욱, 테이, 선데이, 쥬얼리의 김은정 등이 참여했다.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생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