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 English⑥]"몸매 비결요? 조금씩 자주먹죠"

"She eats like a bird because she 's on a diet"

정리=길혜성 기자 / 입력 : 2011.04.11 16:34
  • 글자크기조절
image
지나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지나가 스타뉴스와 함께 하는 [G.NA's English With Starnews] 6번째 시간. 연예계 최고의 매력의 '몸짱 스타'로 꼽히는 지나가 이번에는 자신의 몸매 유지 비결에 대해 전해 왔다.

다음은 지나의 메시지.


안녕하세요. 지나입니다! 봄이에요, 여러분!

날씨도 포근하고 햇볕도 따뜻해서 그런지 나른하기도 하고 쉽게 졸음이 쏟아지는 날이 많아요. 이럴 때일수록 더 바쁘게 이리저리 움직이고 기분 좋게 'Let's keep it up!'

여러분도 바쁘다보면 끼니를 찾아 먹는 게 힘들 때가 있으시죠. 저도 바쁘지만 틈틈이 밥을 꼭 챙겨먹으려고 노력합니다.


사실 많은 분들께서 몸매 비결을 많이 물어봐 주시는데, 특별한 비결이 있는 건 아니에요.

밥을 조금씩 자주자주 먹고 운동을 하는 것이 가장 기본적인 몸매 유지 비결인 것 같아요. 그렇지만 'picky eater'(편식하는 사람)은 아니에요. 가끔씩은 먹고 싶은 젤리도 많이 먹거든요. ^^ 뭐든지 즐겁게!

오늘은 그래서 '조금씩 먹다, 소식하다'의 표현'eat like a bird'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자, 그러면 '그녀는 다이어트 중이라 아주 조금씩 먹는다'라 말하고 싶을 땐 'She eats like a bird because she's on a diet'라고 하면 되겠죠? 다이어트도 중요하지만 건강한 식단으로 맛있게 드시고 모두들 힘내세요!

#. Eat like a bird : 조금씩 먹다, 소식하다/Eat like a horse : 많이 먹다, 대식하다.

#. picky eater : 편식하는 사람, 가려 먹는 사람.

#. on a diet : 다이어트 중.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