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과의 동침' 유하준, '공주의 남자' 캐스팅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1.06.01 08:4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유하준 ⓒ사진=N.O.A 제공


영화 '적과의 동침'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였던 배우 유하준이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공주의 남자'(극본 조정주·연출 김정민)에 캐스팅 됐다.

'공주의 남자'는 단종의 왕위를 찬탈하고 군왕의 자리에 오르고자 한 수양대군이 김종서 등을 살해한 조선시대 계유정난을 기본 배경으로 한 로맨스 사극. 현재 박시후, 문채원, 이순재, 김영철 등 쟁쟁한 배우들이 캐스팅 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하준은 2006년도 드라마 '어느 멋진 날' 출연 이후 5년 만에 브라운관 복귀작인 '공주의 남자'에서 수양대군(김영철 분)의 그림자와도 같은 역할 임운 역.

유일하게 수양대군이 경계를 푸는 가장 신뢰하는 충복으로 강한 인상과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 캐릭터다.

강도 높은 무술 장면이 많은 캐릭터를 맡은 유하준은 첫 촬영을 앞두고 액션 스쿨을 오가며 훈련을 거듭하는 것은 물론, 꾸준히 승마를 익히며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유하준은 소속사를 통해 "너무나 훌륭하신 대선배님들과 함께 작품에 참여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 드라마 출연이 오랜만인데 이번 드라마를 통해 그 동안 보여드렸던 모습과는 또 다른 연기를 보여드리고 싶다"며 새로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드라마 '공주의 남자'는 6월 초 첫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며 오는 7월 20일 드라마 '로맨스 타운' 후속으로 첫 방송 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