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변신 엠블랙 지오, 방송 활동 안한다..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1.07.01 11:08
  • 글자크기조절
image
엠블랙 지오


오는 4일 첫 솔로곡을 발표하는 엠블랙의 지오가 솔로곡으로 방송 활동을 하지 않을 예정이다.

1일 엠블랙 소속사 제이튠캠프에 따르면 지오는 오는 4일 첫 솔로곡인 '내 꿈에서라도'를 공개할 예정이다.


'내 꿈에서라도'는 헤어진 여자와 꿈에서라도 사랑하던 때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을 담은 R&B 곡으로 지오가 직접 작사, 작곡했다.

지난 정규 1집에서도 자작곡을 공개했던 지오는 이번 첫 솔로 디지털 싱글을 통해 엠블랙과는 또 다른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제이튠캠프 관계자는 "최근 KBS 2TV '불후의 명곡2'에 출연하면서 지오의 가창력이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큼, 이번 솔로곡을 통해 '가창돌'로서의 면모를 확실히 발휘할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하지만 지오는 이번 솔로곡으로는 방송 활동은 하지 않는다.

소속사는 "조만간 엠블랙의 새 앨범 발매와 활동도 계획되어 있어 지오 솔로곡의 방송 활동은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며 "대신 '불후의 명곡2'는 당분간 출연을 계속할 계획이니 매번 달라지는 지오의 진가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1일 자정 엠블랙 공식사이트 등에 공개된 'MEN in MBLAQ 콘서트' 지오편에서 지오는 '작전 전문가'로 변신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엠블랙 첫 단독 콘서트 'MEN in MBLAQ'은 오는 8월20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