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추·이승연·2AM…男女★ 복근 최강자는 누구?

김유진 인턴기자 / 입력 : 2011.07.04 17:55
  • 글자크기조절
최근 배우 이승연이 자신의 탄탄한 복근을 과감하게 드러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완벽한 복근을 가진 스타들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명품복근 자랑한 남자 스타들


image
▲ 박재범, 상추, 강지섭, 2AM 임슬옹, 정일우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출처=박재범 앨범재킷, 상추 트위터, 임슬옹 트위터, SBS


최근 가장 눈에 띠는 남자 복근스타로는 그룹 마이티마우스의 상추를 들 수 있다. 상추는 신곡 '랄랄라'의 뮤직비디오에서 수영복 차림의 노출 장면을 찍기 위해 밥 대신 호박고구마를 먹고 한강 둔치를 매일 달리는 다이어트 방법을 통해 10일간 총 10kg를 감량했다고 밝힌 바 있다.

배우 강재섭도 지난 6월 쇼핑몰 여름화보를 통해 탄탄한 자신의 복근을 자랑했다. 사진 속 강재섭의 복근은 마치 빚어 놓은 듯이 조각이나 예술품을 떠오르게 한다. 강재섭은 앞서 케이블 채널 XTM '절대남자 시즌2'에서 복근을 드러내기도 했다.


복근으로는 아이돌그룹 2AM도 지지 않는다. 2AM은 앞서 남성잡지 '맨즈헬스' 표지모델로 발탁돼 각자의 화려한 복근을 선보인 바 있다. 네 명의 멤버들은 모두 빠짐없이 완벽한 명품복근을 자랑했다. 지난 6월 말에는 명예 쿨가이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박재범은 지난 4월 발매한 첫번째 미니앨범 '테이크 어 디퍼 룩'(TAKE A DEEPER LOOK) 발매한 자신의 앨범 재킷에서 여전히 뚜렷하고 매력적인 복근을 드러냈다.

배우 정일우도 SBS 드라마 '49일' 수영장 신에서 하얗고 탄탄하면서도 멋진 복근을 선보여 여심을 흔들었다. 당시 정일우는 물속에서 화려한 수영 솜씨와 함께 완벽한 복근을 자랑해 화제를 모았었다.

◆ 건강미, 섹시미 뽐낸 여자 스타들

image
▲ 이승연, 채은정, 전혜빈, 공현주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출처=스토리온, 다이어트 서적 '키니야! 놀자', 전혜빈 트위터, 공현주 미니홈피


이승연은 최근 스토리온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 녹화에서 운동법을 소개하던 도중 복근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승연은 군살 하나 없는 매력적이고 탄탄한 복근과 함께 구자곤 트레이너의 지도 아래 7kg를 감량했다고 밝혔다.

여성그룹 클레오 출신 채은정도 지난 6월 깜짝 놀랄만한 섹시한 복근을 공개한 바 있다. 사진 속 채은정은 보라카이의 바닷가에서 도발적인 포즈로 누운 채 복근을 드러내 눈길을 모았다. 채은정은 지난 3일 다이어트 서적 '키니야! 놀자'를 출시하기도 했다.

가수 겸 배우 전혜빈의 명품복근도 빠질 수 없다. 앞서 충격적일 정도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자신의 인증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전혜빈은 지난달에도 매력적인 비키니사진을 또 다시 공개해 많은 여성들을 긴장시켰다.

탤런트 공현주의 복근도 알 사람은 모두 아는 매력복근이다. 공현주는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서 트레이닝 중의 건강미 넘치는 복근을 여러 번 공개한 바 있다. 사진 속 공현주는 하나같이 섹시한 S라인과 군살 하나 없는 탄탄한 복근을 자랑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