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하랑, '블랙진희' 6단 변신과정 공개 "놀라워"

김유진 인턴기자 / 입력 : 2011.07.14 09:24
  • 글자크기조절
image
ⓒ출처=조하랑 트위터
KBS 2TV 드라마 '두근두근 달콤'에 출연 중인 배우 조하랑이 '블랙진희'로 변신하는 과정을 공개했다.

조하랑은 14일 오전 7시께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장진희 1차 변신. 단발로 컷트한 진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가장 먼저 올린 사진 속 조하랑은 어깨까지 내려오는 긴 갈색 머리에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자랑하고 있다.

이후 조하랑은 "장진희 2차 변신. 염색하고 다크진희로"라며 귀를 드러낸 단발머리로 변신해 도시적인 느낌을 자아냈다. 이어 머리를 검은색으로 염색한 조하랑은 짙은 화장에 날카로워 보이는 안경까지 착용했다.

마침내 조하랑은 이상봉 디자이너의 섹시한 의상을 입은 채 완성된 도도한 모습을 선보였다.


네티즌들은 "진짜 변신하는 과정이 확 보이네요!", "정말 놀라워요", "제일 앞 사진하고 끝 사진하고 너무 이미지가 다르네요"라며 반응을 보였다.

조하랑은 극중 도형(민석 분)과 정략결혼을 했으나 도형의 사고 직후 이혼한 전처 장진희 역을 맡고 있다. 업무 능력도 수준급인 커리어우먼이며 도형과의 재결합을 바라지만, 도형의 마음은 민주(허영란 분)에게 있는 상태다.

한편 지난 13일 방송된 '두근두근 달콤'은 시청률 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전국 기준 9.9%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