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진, 리쌍 신곡홍보 '미친인맥 릴레이쇼' 합세

박혜경 인턴기자 / 입력 : 2011.08.15 17:52
  • 글자크기조절
image
ⓒ출처=길 트위터


배우 이정진이 힙합듀오 리쌍 7집 앨범의 홍보 영상에 깜짝 출연했다.

리쌍 멤버 길은 15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리쌍 7집 'TV를 껐네' 13탄 이정진 Feat. 광수"라며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이정진은 TV를 보다 화가 난 듯 겉옷을 내팽개치고 화면 밖으로 사라진다. 이어 광수가 등장해 눈치를 보며 TV를 다시 켰다가 이정진의 호통에 놀라 황급히 TV를 끄는 모습으로 웃음을 준다.

길은 지난 13일 자신의 트위터에 신동엽, 정재형, 김제동이 등장하는 영상을 차례로 공개한 데 이어 14일 유세윤, 하하, 정형돈, 리쌍 개리의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또 15일 공개한 영상을 통해 슈프림팀 이센스·쌈디, 다이나믹듀오 개코·최자, 윤종신, 이정진, 광수, 김종국에 이르기까지 끝이 없는 인맥을 과시하고 있다.

각각의 릴레이 영상 속 연예인들은 "리쌍 7집 'TV를 껐네'"라는 문구가 적힌 티셔츠를 입고 TV를 보다가 아무 말 없이 TV를 끄며 여운을 남긴다.


이 홍보 영상들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리쌍의 미친 인맥 릴레이 쇼'라 불리며 네티즌들 사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리쌍은 오는 22일 7집 앨범 '아수라발발타(Asura BalBalTa)'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며 이에 앞서 16일 선 공개곡 'TV를 껐네'를 발표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