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소속사 "신속히 현장복귀..끝까지 촬영"(전문)

전형화 기자 / 입력 : 2011.08.16 16:42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한예슬이 드라마 촬영을 중단하고 미국으로 출국한 데 대해 소속사가 공식입장을 밝혔다.

16일 소속사 싸이더스HQ는 "우선, 이러한 불미스러운 일로 인사를 드리게 된 점 고개 숙여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며 "한예슬씨가 바쁜 촬영 스케줄로 인해 심신이 상당히 많이 지쳐 있는 상태였고, 그런 상태에서 촬영을 강행하다 보니 판단이 흐려져 이처럼 많은 분들께 피해를 끼치게 되었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최대한 신속히 귀국해 현장에 복귀하여, 최선을 다해 끝까지 촬영에 임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모든 분들께 고개 숙여 사과를 드립니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전문.

한예슬 KBS2 <스파이 명월> 관련 공식 입장


안녕하세요, sidusHQ 입니다. 우선, 이러한 불미스러운 일로 인사를 드리게 된 점 고개 숙여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한예슬씨와 소속사인 sidusHQ 모두 이와 같은 상황에 큰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당시 한예슬씨가 바쁜 촬영 스케줄로 인해 심신이 상당히 많이 지쳐 있는 상태였고, 그런 상태에서 촬영을 강행하다 보니 판단이 흐려져 이처럼 많은 분들께 피해를 끼치게 되었습니다. 이 점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최대한 신속히 귀국해 현장에 복귀하여, 최선을 다해 끝까지 촬영에 임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모든 분들께 고개 숙여 사과를 드립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