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기코' 김갑수, 붐과 댄스배틀? "갑광댄스 대세"

하유진 기자 / 입력 : 2011.09.22 12:04
  • 글자크기조절
image


XTM '탑기어 코리아'(이하 '탑기코')의 MC 김갑수가 돌아온 예능 대세 붐과 댄스배틀을 벌여 눈길을 끈다.

22일 '탑기코'에 출연한 붐과 함께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붐광댄스 도전에 나선 김갑수의 동영상이 온라인에 공개됐다.


영상 속 김갑수는 김진표 연정훈과 함께 붐의 지도에 따라 붐광댄스 따라잡기에 나선다. 자신감 충만한 표정의 김갑수는 손을 들어올려 후광을 만든 뒤 이어지는 음악에 맞춰 현란한 허리놀림을 선보이며 중년돌다운 댄스실력을 뽐낸다.

김진표, 연정훈이 도중 탈락한 상황에서 김갑수는 붐과 마주보며 열정 넘치는 춤사위를 펼쳐 '탑기코' 스튜디오를 폭소의 도가니로 만들었고, 결국 붐광댄스의 원조 붐의 찬사를 한 몸에 받으며 도전을 마무리했다.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이젠 갑광댄스가 대세!", "갑수형님 허리는 괜찮으신지요", "이번 주 '탑기어 챌린지'는 혹시 붐광댄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붐은 오는 24일 오후 10시에 방송될 '탑기코-스타 랩타임'에 출연해 그 동안 숨겨왔던 남다른 운전실력을 공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자신의 첫 애마였던 티뷰론 터뷸런스에 얽힌 포복절도할 사연과 이동건, 이진욱 등과 함께했던 군생활의 뒷이야기 등을 전하며 화끈한 신고식을 치를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