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캬라멜, '샹하이 로맨스' 재킷..'인형이야?'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1.10.07 15:39
  • 글자크기조절
image


오렌지캬라멜이 새 앨범 '샹하이 로맨스'의 자켓 사진을 공개, 인형같은 외모로 네티즌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7일 오전 플레디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자켓 사진에서 오렌지캬라멜 멤버들은 같은 헤어스타일과 같은 의상으로 마치 세 쌍둥이를 연상케 하면서도 각기 다른 매력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플레디스 측은 "이번 활동은 '원 아시아 프로젝트 1탄' 방콕 시티와 마찬가지로 팬들에게 선물을 주는 개념으로, 애프터스쿨의 일본 활동과 병행하여 활동 예정이다"라며 "세계 문화의 중심지라고 할 수 있는 '샹하이'에 오렌지캬라멜만의 상큼 발랄한 매력 더해 색다른 음악과 이미지를 선보일 것이다"고 전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샹하이'라는 주제와 컨셉트가 딱 맞아 떨어진다", "역시 오렌지캬라멜! 무슨 컨셉트든 오렌지캬라멜스럽게 소화해 내네요", "빨리 '샹하이로맨스'가 듣고 싶어집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오렌지캬라멜의 '원 아시아 프로젝트 2탄' 샹하이 로맨스는 오는 13일 발매 예정이며, 오렌지캬라멜표 발라드로 큰 인기를 끌었던 '이곳에 서서' 중국어 버젼, 나나의 첫 번째 솔로곡 '눈을 감아'등이 수록 되어 팬들의 오감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