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레미스캇, 2NE1 슈즈 발매.."영감받아 제작"

박영웅 기자 / 입력 : 2011.10.18 11:19
  • 글자크기조절
image
세계적인 디자이너 제레미스캇과 걸그룹 2NE1


세계적인 디자이너 제레미 스캇(Jeremy Scott)이 2NE1을 위한 슈즈를 제작해 발매한다.

제레미 스캇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와 제작한 두 켤레의 풋 웨어를 전 세계를 통해 선보인다. 2NE1 멤버들에게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JS 콜라주 윙x2NE1(JS Collage Wings x 2NE1)과 새틴 재질로 제작된 JS윙2.0 새틴(JS Wings 2.0 Satin)이 11월 발매된다.


그간 제레미 스캇은 자신의 블로그 등을 통해 2NE1을 공개적으로 지지해 왔다. 특히 지난해에는 2NE1과 일정을 함께 했으며, 지난 3월에 있었던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파티에서는 멤버들과 무대에 등장해 많은 화제를 낳기도 했다.

제레미 스캇은 자신의 작품들 중 많은 부분들이 뮤지션과 아티스트들의 작품들에서 많은 영향을 받았다고 하면서 2NE1에게서 받은 특별한 영감을 직접적으로 표현하고자 이번 제품을 디자인하게 됐다.

image



JS 콜라주 윙 x 2NE1은 기본적으로 2NE1 멤버들의 음악과 캐릭터, 그리고 패션 스타일에 디자인의 모티브를 두고 있다. 2NE1 만의 믹스앤매치 스타일을 표현하기 위해 제레미 스캇은 전통적인 미술 기법 중의 하나인 콜라주를 이용하여 2NE1의 느낌을 표현하고자 했다. 다양한 색상의 가죽과 호피가 혼합된 외피, 선명한 블루톤의 슈레이스, 그리고 제레미 스캇만의 아이코닉한 아이템인 윙 장식이 전체적인 제품의 실루엣을 이루고 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제레미 스캇이 특별히 선보이게 될 JS 콜라주 윙 x 2NE1과 윙 2.0 새틴은 11월부터 전국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직영점 및 주요 매장을 통해 공개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