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 글래머' 신세경, 소주모델..미녀배우 인증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1.10.19 11:45
  • 글자크기조절
image


'청순 글래머' 배우 신세경이 미녀스타의 전유물인 주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19일 주류업체 대선주조에 따르면 신세경이 최근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상큼 발랄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하며 광고촬영을 마쳤다.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잔잔한 생활속의 드라마로 한편의 로맨틱 코메디 영화를 보는 듯한 위트와 즐거움을 담아냈다. 대학생, 사회 초년생 등 다양한 모습으로 등장한 신세경은 소개팅 편을 시작으로 제작된 여러 편의 CF시리즈에서 술자리에서 일어날 수 있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줬다"라고 전했다.

촬영 당시 신세경은 청순한 마스크와 신비로운 눈빛에 감춰졌던 톡톡 튀는 발랄함과 상큼함을 발산해 촬영장 분위기를 한껏 돋웠다는 후문이다.

image
image



소주광고 모델은 화장품 광고와 함께 스타들의 인기 척도로 여겨지고 있으며, 특히 대선주조의 역대 소주 모델은 강동원, 한예슬, 한효주 같은 당대 최고 주가를 올리고 있는 톱스타 연예인들로 이번에도 그 명성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대선주조 측은 "CF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신세경씨의 청순하고 발랄한 이미지가 소주 '즐거워예'의 세련되고 즐거운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이라며 "신세경씨의 신비롭고 상큼 발랄한 매력이 소주를 즐겨 마시는 젊은 층으로부터 선풍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신세경을 모델로 한 소주 광고는 이달부터 TV를 비롯하여 부산의 극장가, 전광판 등에서 상영된다.

한편, 신세경은 현재 SBS '뿌리깊은 나무'에 출연중이며 내년 상반기에는 비와 함께 출연한 영화 '비상-태양 가까이'가 개봉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