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석 "독설은 보아·박진영, 난 따뜻한 역할"

하유진 기자 / 입력 : 2011.11.24 15:51
  • 글자크기조절
image


YG엔터테인먼트 수장 양현석이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심사위원들의 색깔에 대해 밝혔다.

양현석은 24일 오후 서울 목동 SBS홀에서 열린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다들 제가 독설을 많이 할 거라고 예상하시는데, 프로그램 하면서 놀랐던 게 의외로 보아씨가 엄했다"라고 말했다.


보아가 "독설이 아니라 직설이다"라고 해명하자 양현석은 "물론이다. 선배 가수로서 도움이 되는 말을 정말 많이 해 준다"라고 동의했다.

양현석은 "박진영씨는 굳이 안 그래도 되는데 예선부터 바로 잡아주고 싶은 마음이 강하다보니 열변을 토하기도 했다. 그러다 코피가 주루룩 흐르는 장면도 있는데 방송에 그대로 잡혔다"라며 "한 명은 착하게 가야할 것 같아서 저는 따뜻한 역할을 맡았다. 이미지가 많이 올라갈 것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K팝 스타'는 대한민국 최대 기획사 SM, JYP, YG가 최초로 손을 잡았다는 점에서 관심을 끈다. 최강의 빅3 심사위원 양현석 박진영 보아가 원석을 찾아나서는 화려한 행보로 오디션 프로그램 시대에 종지부를 찍겠다고 선언했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3억 원의 상금과 세계 시장 음반 발매의 기회가 주어지며, 부상으로 CF모델 발탁과 자동차 등이 제공된다. 내달 4일 오후 6시 40분 첫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