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목발참석·박신혜 섹시춤..MMA 이모저모

길혜성 박영웅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1.11.24 22:06
  • 글자크기조절
image
전효성(왼쪽)과 박신혜 ⓒ사진=이동훈 기자


올 첫 가요 연말 시상식인 '2011 멜론 뮤직 어워즈'(이하 '2011 MMA')가 24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렸다. '2011 MMA'는 긴장감 있는 시상과 함께 풍성한 볼거리도 제공했다. 이모저모를 모았다.

○…이날 시상식 MC로 나선 연기자 박신혜는 오프닝 무대에서 섹시 춤을 선사해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박신혜는 은색 의상을 입고 등장, 비욘세의 히트곡 'why don't you love me'에 맞춰 섹시 댄스를 췄다. 춤 잘 추는 연기자로 이미 유명한 박신혜는 이날 무대에서도 수준급의 웨이브로 걸그룹 못지않은 춤 실력을 다시 한 번 보여줬다.


○…지난 23일 계단에서 추락해 다리를 다친 4인 걸그룹 시크릿의 전효성을 이날 목발을 짚은 채 상을 받았다. 동료 멤버들의 부축을 받으며 무대에 오른 전효성을 톱10상을 받은 뒤 "이런 모습으로 무대에 올라서 너무 죄송하다"라며 "빨리 회복 되서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다"고 전했다.

○…MBC '무한도전' 팀이 영상으로 깜짝 등장, 관객들 및 시청자들에 웃음을 선사했다. '무한도전' 팀은 이날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편으로 핫트렌드상을 수상했다. 이날 '무한도전' 멤버들은 이날 녹화가 있어 현장을 직접 찾지는 못했지만 영상으로 재미난 수상 소감을 전해 가요팬들의 미소 짓게 했다.

○…톱10상을 수상한 걸그룹 시크릿과 씨스타는 히트곡 배틀 형식의 특별 공연을 선보였다. 두 팀은 무대에 나란히 등장했고, 씨스타가 '마보이'를 부르는 것으로 선공했다. 시크릿은 자신들의 히트곡 '샤이보이'로 응수했다. 이후 씨스타의 '니까짓게'와 시크릿의 '별빛달빛' 무대가 이어졌고, 마지막으로는 씨스타의 '쏘 쿨'과 시크릿의 '사랑은 무브'가 들려졌다.


○…2NE1은 이날 톱10상을 수상했지만 미리 잡혀 있던 일본 일정 관계로 직접 참석하지 못한 채, 영상으로 소감을 전했다. 2NE1은 이날 일본에서 열린 니혼TV 주최의 연말 가요제 '베스트 히트 가요제'에 참석했다. 록 부문 수상자가 된 아이돌밴드 씨엔블루도 해외 일정으로 이날 시상식에 나서지 못했다.

○…올 최고의 화제 프로그램 MBC '나는 가수다'의 열풍은 이날 시상식에서도 지속 됐다. '나는 가수다' 출신 가수들이 다수의 상을 받았다. 김범수는 R&B/발라드상을, 백지영은 뮤직스타상을, 박정현은 톱10상을 각각 수상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