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신숙주 후손들, '공주의남자'에 3억 손배 청구

[MTN 스타뉴스 플러스]

최지호 MTN PD / 입력 : 2011.12.16 08:51
  • 글자크기조절
지난 한주동안, 네티즌들의 핫한 관심을 받은 화제의 소식 그 첫 번째 소식입니다.




5위 서태지 빌딩 무려 300억원 육박, 최고 빌딩부자 등극

유명 연예인들의 빌딩 투자가 늘어나는 가운데 가수 서태지씨가 최고 연예인 빌딩부자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서태지씨 본인 명의로 소유하고 있는 서울 논현동 소재의 이 빌딩은 295억3,000만원으로 가장 비싼 빌딩으로 알려졌는데요. 지난 2002년 서태지씨가 매입, 지상6층, 지하3층으로 올해 공시지가가 ㎡(제곱미터)당 947만원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서태지씨가 현재 거주하고 있지는 않지만, 국내 체류 때에는 이곳에 머무르는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서태지씨의 뒤를 이어 톱스타 부부인 장동건과 고소영씨가 소유하고 있는 빌딩 3채의 가격이 282억6,000만원으로 나타나 2위를 기록했다고 하네요.

4위 슈주 최시원, 한국 연예인 최초 트위터 팔로워 100만 돌파

인기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최시원씨가 국내 연예인 최초로 트워터 팔로워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지난 11일 오전, 최시원씨의 트위터는 100만명을 넘긴 뒤, 꾸준히 팔로워들이 늘고 있는데요.

최시원씨은 그동안 트위터를 통해 자신의 근황을 비롯한 다양한 이야기를 지속적으로 전해왔는데요, 해외 팬들을 고려해 영문으로 글을 게재하는 경우도 많았다고 하죠.

팬들은 스타들의 트위터를 통해 그들을 응원하고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기도 하는데요.

최시원씨, 앞으로도 트위터를 통해 좋은 소식 많이 많이 들려주세요.

3위 2011, 최고의 꽈당은 누구?

2011년 스타들의 실수로 대중들에게 웃음을 준 <베스트 꽈당상>이 발표됐습니다.

올해 베스트 꽈당상 대상은 바로 뭘 해도 예쁜 가수 아이유양.

그녀는 지난달 24일, 한 음악시상식에서 넘어지는 바람에 '꽈당 아이유'라는 별명을 얻었는데요. 이후 라디오에 출연한 그녀는 그날의 기억을 떠올리며 창피해했는데요.

하지만, 꽈당하는 모습조차도 귀여운 아이유양, 내년에도 이 모습 변하지 않기, 약속해요.

2위 유상무, 돈안갚는 장동민과 싸우다 코피+피멍?

개그맨 유상무씨와 장동민씨가 주먹다짐을 펼쳤다고 하는데요.

유상무씨가 장동민으로부터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 증거 사진을 제시해 화젭니다.

지난 13일 오전, 유상무씨는 한 장의 사진과 함께 장동민씨로부터 폭행을 당했다는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유상무씨의 피멍과 코피를 막은 휴지 누가 봐도 싸움을 한 얼굴이지만, 대다수 네티즌들은 설정샷으로 보고 있지요.

그 이유는 유상무씨가 그동안 소속사 연예인들과의 깜짝 설정샷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기 때문이랍니다.

항상 웃음을 주는 유상무씨, 앞으로도 종종 부탁드려요.

1위 신숙주 후손들, '공주의남자'에 3억 손배 청구

조선시대 문신 신숙주의 후손들이 KBS를 상대로 거액의 소송을 냈다고 합니다.

지난 14일 고형 신씨 후손 108명은 최근 KBS 드라마 '공주의 남자'에서 자신들의 조상인 신숙주의 모습이 부정적으로 왜곡돼 그려졌다며 방송사를 상대로 3억원의 손해배상을 청구했다고 하는데요.

신숙주와 신면은 극중 김종서의 아들인 죽마고우 김승유와 맞서는 '비열한 인물'로 묘사되기도 했었죠.

이에 후손들은 "드라마의 허위 내용은 후손들이 감수해야 할 범위를 넘은 것"이라며 “인격적 법익이 침해당했다"고 주장했는데요.

이에 대해 '공주의 남자' 김정민 PD는 "표현의 자유가 허용된 범위에서 가상의 이야기를 그린 것이다"며 "명예훼손 소송은 타당하지 않다"라고 밝혔습니다.

올 하반기 최고의 드라마 중 하나인 <공주의 남자> 시청자들에게 드라마가 많은 사랑을 받은만큼, 모쪼록 서로 간 이해와 타협으로 잘 해결됐으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한주의 연예가 소식이었습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