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스쿨 나나, 日잡지 'SWAK' 단독 표지모델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2.02.10 16:54
  • 글자크기조절
image
나나ⓒ플레디스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나나가 일본 유명 잡지의 단독 표지모델로 발탁돼 차세대 한류스타를 노리고 있다.

10일 오후 애프터스쿨의 소속사 플레디스에 따르면 나나가 일본의 월간 엔터테인먼트 패션 매거진 'SWAK'의 3월호 단독 표지모델로 얼굴을 드러냈다.


이번 표지 모델 발탁은 'SWAK'측에서 나나가 속해있는 그룹 애프터스쿨에 특별 인터뷰를 요청해 이뤄졌다. 슈퍼모델 출신으로 알려진 나나에게 단독 표지 모델의 러브콜을 보냈다.

나나는 2009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으로, 일본에서 2011년과 2012년에 개최된 걸스 어워드의 패션무대에 올랐던 바 있으며 국내에서는 '서울 패션위크 S/S 2012'에서 디자이너 박윤수 패션쇼의 모델로 참가했다.

플레디스는 "일본 측에서 나나의 또렷한 이목구비와 세련된 스타일에서 풍겨 지는 묘한 매력을 많이 좋아해주고 있다"며 "이번 'SWAK'의 표지모델로 발탁돼 일본에서는 한층 더 나나에게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나나는 지난해에 이어 3월 3일 요코하마에서 진행될 걸즈컬렉션에 모델로 참석할 예정이다. 또 애프터스쿨로 같은 달 7일 정규앨범 '플레이걸즈(PLAYGIRLZ)'를 발매하고 4월부터 일본 3개 지역을 순회하는 첫 단독 투어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