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선희, KBS '사랑아, 사랑아'로 생애 첫 주연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2.04.23 15:16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황선희 ⓒ스타뉴스


배우 황선희가 KBS 2TV 새 아침극 '사랑아, 사랑아'로 데뷔 1년 만에 첫 주연에 도전한다.

23일 소속사 마이네임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황선희는 출생의 비밀을 가진 비운의 여인 승희 역을 맡는다.


극중 승희는 한 없이 여려 보이지만 할 말은 하는 강단 있는 여인으로, 고운 심성은 물론 단아하고 여성스러운 외모로 주변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이복 쌍둥이 동생 승아와 한 남자를 두고 애증을 키워나간다.

황선희는 지난 2011년 SBS 드라마 '싸인'에서 강렬한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며 성공적인 데뷔를 치른 후, SBS '시티헌터', KBS 2TV '난폭한 로맨스'에 연이어 캐스팅 되며 승승장구 했다.

각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끊임없이 자신을 발전시킨 결과 데뷔 1년 만에 주인공 자리를 차지하는 영광을 얻은 황선희는 "첫 주인공 자리가 조금 부담스럽기도 하지만 새로운 작품에서 새로운 캐릭터를 그려낸다는 설렘이 더 크다"라며 "큰 역할을 맡은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완벽한 승희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기대를 부탁했다.


한편 '사랑아, 사랑아'는 60~70년대를 배경으로 이복 쌍둥이 자매와 이 둘을 둘러싼 두 명의 남자의 사랑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성격부터 외모까지 어느 하나같은 것 없는 쌍둥이 자매가 엮어가는 애증과 화해의 성장기를 그린다. 5월 중 첫 방송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