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훈 "'엠보코' 손승연은 오리 아닌 백조다"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2.05.11 16:45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신승훈이 '엠넷 보이스 코리아'에서 제자 손승연의 잠재된 능력을 호평했다.

신승훈은 11일 오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케이블 채널 Mnet '보이스 코리아'의 TOP4(손승연 유성은 우혜미 지세희) 기자간담회에서 손승연은 미운오리새끼가 아닌 백조라고 밝혔다.


신승훈은 이 자리에서 "이번 파이널 라운드에서 승연이가 부를 곡 중 하나가 '미운오리새끼'다"며 "자기가 오리인지 알고 있을지 모르지만 이 친구는 백조다"고 말했다.

그는 손승연이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 할 줄 알았느냐는 질문에 "우리 팀이 죽음의 조라고 많이 말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신승훈은 "손승연은 블라인드 오디션에서 2EN1의 'GO AWAY'까지 불렀는데, 특색이 있는 곡을 부른 게 아니라서 그가 올라올 줄 몰랐다"고 말했다.


그는 "이후 노래방에서 팝송 불렀는데 '얘가 미쳤구나'는 생각했다"며 "승연이를 우리끼리 사기 캐릭터인 '사캐'라고 했다. 노래 할 때는 연륜이 정말 깊다"고 말했다.

'엠보코'의 파이널 라운드에 오른 TOP4에는 신승훈 코치팀의 손승연, 백지영 코치팀의 유성은, 길 코치팀의 우혜미, 강타 코치팀의 지세희가 각각 올랐다. 파이널 라운드는 11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한편 '엠보코'는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 '더 보이스'의 프로그램 포맷을 정식 구매, 제작된 오리지널 한국 버전이다. 신승훈 백지영 강타 길(리쌍)이 도전자들의 코치로 나섰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