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혁 "연애하고싶다..공개연애는 NO!"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2.06.25 18:04
  • 글자크기조절
image
ⓒMBC


배우 김주혁이 "앞으로 공개연애를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주혁은 25일 오후 경남 창원 해양드라마 세트장에서 열린 MBC 특별기획드라마 '무신'(극본 이환경·연출 김진민) 현장공개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이같이 밝혔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김준 역할의 김주혁과 안심 역할의 홍아름 외 김정호 CP가 참석했다.


김주혁은 동료배우 이주현을 언급하며 "아기가 너무 귀엽더라"며 칭찬했다. 이에 취재진이 "그렇게 아기들 보면 부럽지 않냐"고 묻자 "아주 부럽다"고 대답했다.

이어 "연애할 생각 없냐"는 질문에 "연애를 하고 싶지만 연애할 수 있는 텀이 없었다"며 "영화와 드라마를 이어서 하느라 누구를 만날 수 없었다"고 털어놨다.

또 "연애하면 공개할 것이냐"는 질문에는 "왜 연애를 공개 하냐"며 "공개하는 게 아니라 들키는 것인데 들키면 어쩔 수 없이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주혁은 "그래도 요즘에는 연예인들의 연애에 있어서 많이 관대해 진 부분이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무신'은 고려 무신정권 시기를 배경으로 한때 승려이자 노예였으나 무신정권 최후의 권력 최정상에 섰던 김준(김주혁 분)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권력을 향한 남자들의 치열한 투쟁과 야망, 그 안에서 피어나는 사랑을 담은 드라마. 지난 2월11일 첫방송을 시작해 꾸준히 시청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