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 '소지섭 '기지' 발휘..수사 1팀 구했다

노형연 인턴기자 / 입력 : 2012.07.18 23:29
  • 글자크기조절
image
ⓒSBS '유령'


'유령'의 소지섭이 기지를 발휘해 사이버 수사 1팀이 복직시켰다.

18일 오후 방송된 SBS 수목극 '유령'에서 경찰이 검찰을 불법 도청했다는 제보에 사이버 수사대 1팀이 해체됐다.


이날 방송에서 박기영(소지섭 분)은 조현민(엄기준 분)이 자신을 제거하기 위해 검찰과 거래한 것을 눈치 채고 위기를 극복할 대책을 세웠다.

박기영은 조현민의 세강그룹 회장 취임식 날을 노려 사이버 수사1팀을 불러 모았다.

유강미(이연희 분)는 조현민의 차량의 블랙박스 영상을 확보했고 변상우(임지규 분)은 세강증권에 보안 요원으로 분장해 잠입, 이태균(지오 분)은 세이프텍 서버에 디도스 공격을 가장한 해킹을 개시했다.


박기영 역시 세이프텍 직원으로 분장해 디도스 공격을 점검하는 척하며 핵심 증거를 찾았다.

사이버 수사1팀은 고군분투하며 유치장에 갖힌 권혁주(곽도원 분)를 빼내기 위한 정보를 수집했다.

박기영은 분석한 증거를 USB에 담아와 사이버안전국장에게 건넸고 국장은 박기영의 뜻을 받아들여 기자회견을 열었다.

기자회견에서 공개된 CCTV영상에는 김치영 검사(이기영 분)의 모습이 담겨있었고 경찰이 검찰을 도청했다는 사실은 조작된 것으로 밝혀지며 사이버 수사1팀이 복직했다.

한편 조현민은 박기영의 계획을 눈치 채고 자신이 지휘하는 해킹 그룹에 해산을 명령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