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이상형 유아인 만남은 어떤 모습?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2.07.19 10:5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아시아의 별' 보아가 배우 유아인과 함께 한 새 앨범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19일 보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날 낮 12시 보아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타운 채널, 페이스북 보아, 페이스북 SM타운은 물론 네이버 멜론 지니 등에서 보아 국내 정규 7집 '온리 원'의 티저 영상이 첫 공개된다.


특히 드라마 버전인 이번 티저 영상에는 특별 출연한 유아인이 보아와 연기 호흡을 맞추는 모습이 선보여질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image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이날 오전 SM엔터테인먼트 측이 먼저 공개한 이번 티저 영상 관련 사진들에서 보아와 유아인은 서로 등진 채 의자에 앉아 있고,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마주 서 있다. '온리 원' 본편 뮤직영상 속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기 충분한 모습들이다.


여기에 보아는 올 상반기 출연한 KBS 2TV '승승장구'에서 유아인을 이상형으로 지목했기에, 두 사람의 연기 호흡에 대한 관심은 한껏 높아진 상태다.

한편 보아는 오는 25일 국내 정규 7집 '온리 원'을 오프라인에서 정식 발표한다. 앞선 22일에는 7집 전곡의 음원을 여러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 공개한다. 보아가 국내 가요계에 컴백하는 것은 지난 2010년 8월 정규 6집 출시 이후 2년여 만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