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29일 日첫 정규발표..정용화 다수곡 참여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2.08.02 15:49
  • 글자크기조절
image


남성 그룹 씨엔블루가 일본에서 첫 정규앨범을 29일 발매한다.

2일 소속사 FNC뮤직에 따르면 씨엔블루는 오는 8월 29일 일본에서 첫 번째 정규앨범 '코드 네임블루(CODE NAMEBLUE)'를 발표하고 활동에 나선다. 이는 씨엔블루 팀 이름의 뜻이기도 해서 더욱 의미가 있다.


이번 앨범에는 멤버 정용화, 이종현이 직접 참여한 곡들이 대거 수록됐다. 'No more', 'Come on' 등은 두 사람이 공동 작업한 곡들이다.

정용화는 이번 앨범 수록곡 13곡 중 9곡의 작곡, 작사에 참여했다. 'Intro 02'를 시작으로 'Time is over', 'Have a good night', 'Wake up', 'Mr. KIA' 등 정용화 자작곡이 눈길을 끈다. 이종현은 이번 앨범에서 4곡의 작곡에 참여했다.

한정판 버전 음반에는 정용화 작곡, 작사의 영어버전 'Where you are' 도 수록될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날 스타뉴스에 "씨엔블루는 오는 8월 프로모션 차 일본으로 출국, 한 달 동안 한국과 일본을 드나들며 활동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씨엔블루는 오는 10월 일본 나고야를 시작으로 6개 지역에서 총 9회에 걸쳐 아레나 투어를 펼칠 예정이다.

씨엔블루는 10월 2일과 3일 양일간 나고야 니혼 가이시홀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7일 니카타(토키 메세), 10~11일에는 오사카(오사카 죠 홀), 13일 히로시마(히로시마 그린 아레나), 16일 시즈오카 (시즈오카 에코파 아레나)에서 공연을 이어가며, 20~21일에는 사이타마 (사이타마 수퍼 아레나)에서 투어의 막을 내린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공연을 통해 약 1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