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김종민, 연하의 모델과 열애.."조심스럽게 교제中"

김종민의 '엄마', '그분' 알고보니 모델 여자친구

김수진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2.08.13 06: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연하의 모델과 열애중인 혼성그룹 코요테 멤버 김종민 ⓒ스타뉴스


가수 김종민이 미와 지를 겸비한 연하의 모델과 사랑을 시작한 것으로 확인됐다.

복수의 가요계, 방송계 관계자에 따르면 김종민은 최근 연하의 모델 A씨와 조심스럽게 사랑을 시작했다. A씨는 국내 활동이 왕성한 유명 모델은 아니지만 모델 계 에서는 유망주로 평가받고 있으며 현재 외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종민은 앞서 공개 연애와 결별로 인한 아픔을 겪은 바 있어 극소수의 지인들만이 이 같은 사실을 알고 있다는 게 복수의 관계자들의 얘기다.

한 관계자는 13일 스타뉴스에 "김종민이 A씨와 교제를 시작한 지 오래되지는 않았다. 김종민이 누차 '공개 연애를 안 하겠다'고 얘기한 것처럼 특별히 친한 지인 을 제외하고는 이를 아는 사람이 드물다"고 말했다.

또 다른 관계자 역시 김종민과 A씨의 열애에 대해 전하며 김종민의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다.


이 관계자는 "A씨의 존재를 김종민의 최측근들은 알 정도로 남다른 애정을 지니고 있다"며 "김종민이 공개적으로 A씨의 존재를 밝히지 않는 이유는 A씨를 배려한 마음에서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김종민이 행여 자신과의 교제 사실이 알려져 A씨가 모델 활동 등을 하는 데 있어서 장애가 될 까봐 굉장히 조심스러워하고 있다. 그만큼 여자친구에 대한 사랑이 애틋하다"고 부연했다.

또 다른 관계자는 "김종민이 여자친구와 조심스럽게 시작한지 얼마 안된 단계로 알고 있다. 서로 알아가는 단계인만큼 열애사실이 알려지는 것을 극도로 피할 수 밖에 없지 않느냐"고 전했다.

image


스타뉴스에서 확인한 결과, 김종민이 최근 '1박2일'에서 '엄마'라고 주장하며 흐뭇한 미소로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를 나눈 인물도 A씨인 것으로 파악됐다. '장거 리 연애'로 인해 문자메시지 등을 이용해 연락하며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에 앞서 김종민과 절친인 하하는 지난 5월 자신의 트위터에 김종민이 열애중임을 임시하는 글을 남겨 비상한 관심을 집중시켰다.

하하는 당시 트위터에 "김종민 '두근두근' 노래 좋다! 종민아! 혹시 지금 만나는 여자 때문에 두근두근한 거니!? 제수씨 잘 지내지?"라며 "이런 이벤트쟁이! 네 가 가요계의 최수종 형님이다! 예쁜 사랑하길 바라^^ 나도 좀 가지좀쳐주라! 알흠다운노래! 말랑말랑 조 오~타!"라고 김종민의 열애 사실을 깜짝 고백한 바 있다 .

소속사에서도 김종민의 이 같은 사랑을 철저히 비밀에 부쳐주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최근 스타뉴스에 "'1박2일'의 문자 주인공은 '엄마'가 아니라 아는 지인" 이라고 밝힌 바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아는 지인'에 대해서는 "여자친구는 아니다"라고 김종민의 열애 사실을 부인했다. 하지만 '1박2일'에서 김종민의 흐뭇한 표정은 문자의 주인공 이 단순한 '아는 지인'은 아니라는 것을 짐작케 하기에 충분했다.

김종민은 13일 오후 방송될 MBC '놀러와'에서 여자친구의 존재를 간접적으로 드러냈다.

지난 12일 '놀러와'측은 언론에 공식 보도자료를 배포 김종민의 열애 의혹을 공개적으로 제기했다.

'놀러와' 측에 따르면 김종민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열애 사실을 추궁하는 동료 출연자들의 집요한 질문에 진땀을 뺐다.

김종민은 출연자들의 공개 열애 여부를 묻는 질문에는 "절대로 공개 열애는 하지 않겠다"고 밝혔지만, 신지와 은지원 등이 홍콩행에 대해 집요하게 추궁하며, 열 애 의혹을 제기하자 '그분'이라고 계속 언급했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한편 김종민은 혼성 댄스 그룹 코요테의 멤버로 꾸준히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인기 예능프로그램 KBS 2TV '해피선데이'의 '1박2일' 코너에서 엉뚱한 매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