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SM계열사 'SM C&C'와 전격 계약..방송 복귀 선언

신동엽도 강호동과 'SM C&C' 계약 체결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2.08.17 11:13
  • 글자크기조절
image


MC 강호동 신동엽이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계열사인 SM C&C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SM 측은 17일 "강호동은 금번 SM C&C와의 전속 계약 체결과 함께 연내 방송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라며 "SM C&C의 매니지먼트 및 SM과 협력을 통해 더욱 발전된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SM 측에 따르면 강호동은 금번 전속계약 체결에 대해 "지난해 이후 많은 시간 동안 많은 생각을 했으나 가장 올바른 일은 MC로서 방송을 통해서 국민 여러분께 더 큰 즐거움을 드리는 길밖에 없다고 생각해 조심스럽게 방송 활동 복귀를 결심하게 됐다"며 "SM C&C와 전속계약 체결로 SM의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를 통해 MC 본연의 일에 집중해 더 많은 재미와 감동을 국민들에게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SM C&C는 이번에 강호동 외에 현재 가장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MC 중 한 명인 신동엽과도 전속 계속 계약을 맺었다.

신동엽은 "이번 전속계약 체결로 아시아 최고의 가수와 연기자들과의 시너지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새롭고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차별화된 모습들을 선보이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SM 및 SM C&C 김영민 대표는 "SM C&C가 기존의 여행사업과 함께 아시아 최고의 영상 콘텐츠 및 방송 드라마 프로그램 제작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비즈니스를 추진하고 있는 상황에서 한국 최고의 MC 강호동 신동엽을 영입,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 제작의 토대가 만들어진 것에 큰 의미가 있으며 두 MC를 한국 뿐 아닌 아시아 최고의 엔터테이너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매니지먼트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SM엔터테인먼트 그룹은 강호동 신동엽 영입에 따라 기존 가수와 연기자 매니지먼트는 물론 MC 매니지먼트와 드라마 및 종합 방송 프로그램 제작까지 확장, 종합 엔터테인먼트 그룹으로 도약하기 위한 토대를 완성하게 됐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