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후'는 1주 뒤? '슈스케4' 강용석·죠앤 '낚시예고'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2.08.18 01:18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대로 끝난 건가?'

17일 엠넷 오디션프로그램 '슈퍼스타K4'(이하 '슈스케4')를 본 시청자라면 방송이 끝난 직후 자막이 나올 때 이런 생각을 했을 것이다. 그런 후 드는 생각은 '속았다'.


'슈스케4'가 이날 등장이 수차례 예고했던 강용석 전 국회의원과 전 가수 죠앤을 방송 내내 '등장한다'고 예고하고는 끝내 이날 방송에서 보여주지 않았다. 심지어 '잠시 후 공개됩니다'라는 자막이 나왔지만 그 '잠시 후'를 1주 후로 미뤘다.

이날 강용석 전 의원은 오후 11시 방송 시작 30분 후인 11시 30분께 처음 방송에 얼굴을 비췄다. 하지만 이내 부산 예선 모습으로 화면이 전환됐고 이후 1시간 정도가 지난 밤 12시 30분께 다시 등장했다.

강용석 전 의원이 "안녕하세요"라고 인사하자 이승철 심사위원은 "정치적인 목적이 있는 것은 아니죠?"라고 되물었고, 다시 화면이 바뀌었다.


죠앤도 마찬가지였다. 대기실에서 다른 도전자들이 놀라는 모습과 함께 모자이크를 한 죠앤이 나타났고, 심사위원들이 놀라는 모습이 나왔다. 그리고 다시 다른 도전자들의 모습. 죠앤도 이날 결국 "안녕하세요"라는 인사와 심사위원들이 그가 가수 생활을 중단한 이유에 대해 궁금해 하는 모습으로 등장분을 채웠다.

강 전 의원과 죠앤은 방송 중간 광고 자막 예고에도 '곧 등장'식으로, 마치 이날 방송에 등장할 것처럼 비쳐졌지만 결국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다.

방송 후 시청자들의 실망은 컸다. 시청자들은 각종 SNS를 통해 "죠앤, 강용석으로 얼마나 끄는 것이냐"(트위터 아이디 misik***), "강용석하고 죠앤 갖고 끌더니 안 나옴?"( silve****), ". 강용석이랑 죠앤은 잠시후에 공개한다더니 그냥 끝났네. 어이없다 우롱당한 기분"(hyo*****)등의 의견을 나타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