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형·임하룡, '제3병원'서 명품 연기 예고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2.09.02 10:4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박근형


배우 박근형과 임하룡의 명품 연기가 예고되며 시청자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두 사람은 오는 5일 첫 방송될 케이블 채널 tvN 새 수목드라마 '제3병원'(연출김영준, 김솔매, 극본 성진미)에 출연하며 중견 배우의 관록을 과시할 예정이다.


박근형과 임하룡은 '제3병원'에서 각각 양의학의 최고 권위자 김하윤 박사와 한방병원장 채인국 원장 역을 맡아 극의 중심을 잡아 줄 예정이다.

특히 박근형은 최근 종영한 SBS '추적자'에서 관록 있는 연기력을 과시하며 소름 돋는 명품연기를 선사했다.

박근형은 '제3병원'에서 뇌종양 수술의 최고 권위자이자 신경외과의 전설 김하윤 박사로 변신해 카리스마를 뿜어낼 예정이다.


'추적자'에서 김상중과 손현주의 대결구도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제3병원'에서도 양방천재 김승우(김두현 역)와 한방 천재 오지호(김승현 역)의 대립 속에 또 다른 갈등 관계를 만들어갈 중요한 캐릭터를 연기한다.

한편 임하룡은 한방병원장 채인국 역을 맡았다. 채인국 원장은 한의학을 경외시 하는 양의사들에 대한 반감을 가슴에 감춘 채 천년을 이어온 한의학의 우수성을 바탕으로 의학의 패러다임을 바꾸며 총괄병원장에 오르겠다는 야심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다.

옆집 한의사 선생님 같은 친근한 외모 뒤에 감춰진 야망을 이루기 위해 양한방 협진 병원의 한의사들을 이끌며 극의 긴장감을 더욱 팽팽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image
배우 임하룡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