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2' 박정철, 예능감 재발견 "정글 또 가고파"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2.09.10 14:46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박정철 ⓒ사진=이기범 기자 leekb@


배우 박정철이 병만족과 함께 한 정글 탐험의 매력에 빠졌다.

박정철은 현재 방송중인 SBS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정글의 법칙 in 마다가스카르'(이하 '정글2')에 출연하며 남다른 예능감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박정철 측 관계자는 10일 스타뉴스에 "박정철이 평소 진지하지만 인간적인 모습이 많다. 정글에서는 낯선 환경 때문에 허당스런 면모로 부각된 것 같다. 그래도 매니저도 없이 향한 정글 생활에 적응을 잘 했는지 다녀온 뒤에도 불편함을 호소하거나 휴유증은 보이지 않았다"라고 귀국 후 근황을 전했다.

이어 "다녀 온 뒤 살이 많이 빠지고 살도 그을렸지만 이를 계기로 운동을 하며 더욱 관리를 하고 있다. 정글 생활이 힘들었다고 하면서도 병만족과 함께 하며 많이 배우고 나름 즐거웠다며 '정글에 또 한 번 가고 싶다'고 하더라"라고 뒷이야기를 전하기도 했다.

image
배우 박정철 <방송캡처=SBS '일요일이 좋다-정글의 법칙 in 마다가스카르'>



데뷔 15년차 연기자인 박정철은 '정글2'로 예능 프로그램에 첫 도전해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면모로 깜짝 놀랄 예능감을 과시하고 있다.

박정철은 지난 2일 마다가스카르 편 첫 방송에서 멤버들과 첫 만남에서 악수를 하던 중 "땀이 이렇게 나느냐"라고 하자 "기름이다"고 말하며 엉뚱한 면모를 선보였다. 또 정글에서 벌레를 쫓을 라켓 형의 전자 모기채를 가져온 그는 "모기채를 두 개 가져왔다. 레저용으로도 쓸 수 있다"라고 말해 병만족을 폭소하게 했다.

이어 9일 방송에서 사막에 도착한 멤버들이 집짓기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박정철도 장작을 마련하기 위해 도끼질에 도전했으나, 김병만의 전수 비법에도 불구하고 도끼를 부러뜨리는 등 허당 면모를 과시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박정철은 김병만, 리키, 노우진, 전혜빈, 류담, 정진운 등과 함께 남태평양 마다가스카르에서 '정글2' 촬영을 무사히 마치고 지난달 귀국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