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훈 "이성차리고 인사 올릴게요..미안해요"

김성희 기자 / 입력 : 2012.10.05 20:3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스타뉴스


가수 김장훈이 힘든 상황에 처했음을 털어놓으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김장훈은 5일 오후8시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당분간 글은 안올리는 게 맞는 듯해요. 링거 맞고 좀 제정신으로 오긴 했으나 아직도 이성은 몽롱하고 마음은 안 좋은 생각으로 가득 합니다"고 게재했다.


그는 "응원도 비난도 다 애정일거구요. 제가 감당할 몫이니 아름답게 받아들이겠습니다. 진짜 죄송 하구요. 저만은 늘 긍정으로 다 극복했어야 하는데 세상과 분노에 지네요"라고 전했다.

김장훈은 "며칠 병원에서 심리치료 받으라니 시키는 대로 하겠고 미안하고 또 미안합니다. 어떠한 비난도 당연하게 받아들일게요. 죄송합니다. 제 인격과 의지력이 참 박합니다"고 덧붙였다.

김장훈은 "좋은 사람이고 싶었는데 일단 이성적인 정신 차리고 인사 올릴게요. 저 같은 놈 신경 끊고 잘 사세요. 미안하고 또 미안해요"라며 팬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김장훈의 힘든 심경 글은 자신의 미투데이에 남긴 글에서부터 시작됐다. 최근까지 활발하게 활동을 하던 그가 장문의 글로 심한 마음고생하고 있음을 전하자 모두가 깜짝 놀랐다.

그는 5일 오전 자신의 미투데이에 "이제 깼습니다. 매니저 얘들이 제 글을 지웠네요. 해킹을 하다니. 건강 챙기란 문자들이 고맙고 웃기네요. 어차피 건강문제가 아니라. 마음 문제인데"라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그는 5일 새벽 "몸은 쓰러지는데 정신은 뚜렷. 지금 잠들면 내일 아침에 못 일어날 수도. 약을 너무 먹었나봐요. 미안해요. 아까까지도 오랜만에 내 사랑하는 엄마도 보고 사람들 만나 앞으로의 희망을 얘기했는데. 제가 무너지네요. 혹시라도 내일 아침 일어나면 그때 저는 완전히 잘 살기. 믿는 이들의 배신에 더는 못 견디는 바봅니다. 미안해요"란 글을 올렸다.

김장훈은 또 "끝까지 이겨냈어야 하는데 결국 못 이기고 무너져서 정말 미안하고요. 혹시라도 저 너무 욕하지도 말고. 상심하지 말기. 형이 미안하다. 간다"란 글도 게재했다.

한편 김장훈은 현재 병원에 입원해 휴식을 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