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母 김옥정, 며느리 별 父발인 참석 애도

박영웅 기자 / 입력 : 2012.10.17 10:55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옥정 여사 ⓒ사진=홍봉진 기자


가수 스컬과 하하 어머니 김옥정 씨가 별 부친 장례식장을 찾아 슬픔을 나눴다.

스컬과 김옥정 씨는 17일 각각 오전 9시 서울 신촌 연세대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을 찾았다. 두 사람은 발인 전 빈소를 찾아 하하와 별을 위로했다.


17일 오전 10시 서울 연세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서 엄수된 발인식은 별과 예비신랑 하하를 비롯해 가족과 지인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엄숙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발인이 시작되기 약 한 시간 전부터 가족 및 관계자들은 고인의 마지막을 조용히 준비했다. 이 자리에는 하하와 팀을 이뤄 활동 중인 동료 뮤지션 스컬, 하하의 모친 김옥정 씨가 아침 일찍부터 별 부친의 빈소를 찾아 애도를 표했다.

image
하하 ⓒ사진=홍봉진 기자



별은 침통한 얼굴로 자리를 지키며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아버지의 마지막 가는 길을 함께 했다. 별의 연인 하하도 장인의 영정사진을 들고 슬픔의 눈물을 흘려 주위를 더욱 안타깝게 했다. 하하는 장인이 떠나는 길, 상주로서 소임을 다했다.

10년 전 의료사고로 인해 병원에서 입원 치료를 받아오던 별의 부친 김모 씨는 갑자기 병세가 악화돼 지난 15일 오전 숨을 거뒀다. 고인은 충남서산선영에 안치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달 이미 혼인신고를 마친 하하와 별은 오는 11월 30일 결혼식을 올린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