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4', 2주 연속 방송사고.."재발방지 최선"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2.10.20 10:02
  • 글자크기조절
image


케이블채널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4'(이하 '슈스케4')측이 2주 연속 생방송 무대 방송사고가 난 것에 대해 재발방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슈스케4'는 지난 19일 방송에서 안예슬이 무대에 등장한 뒤 약1~2초간 마이크가 나오지 않는 음향사고가 발생했다. 안예슬은 방송 사고에도 불구, 침착하게 무대를 이어갔지만 아쉬움이 남는 무대였다.


앞서 '슈스케'는 지난 12일 방송에서도 계범주, 이지혜, 볼륨의 무대가 끝난 후 심사위원 심사에서 전광판에 이상이 발생하며 심사위원들이 구두로 점수를 발표하는 일이 벌어지기도 했다.

이 같은 계속되는 사고는 자칫 국내 오디션프로그램의 '원조'를 자처해 온 '슈스케'의 이미지에 손상을 가져올 수 있는 것. 특히 19일 방송과 같이 출연자 무대에서 음향사고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더욱 아쉬움을 안기는 일이다.

이에 대해 '슈스케4' 관계자는 20일 스타뉴스에 "재방 방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다음 주부터 더 큰 무대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생방송 대결이 이어지는 만큼 더 치밀하게 준비해서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김정환, 딕펑스, 로이킴, 유승우, 정준영, 허니지, 홍대광이 본선 3라운데 진출했다. 연규광, 안예슬은 탈락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