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현아 '아이스크림' 무대..섹시女가수 위엄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2.10.26 19:24
  • 글자크기조절
image
ⓒ출처=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걸그룹 포미닛(현아 지현 가윤 지윤 소현) 멤버 현아가 대세 섹시 여가수의 위엄을 드러내며 화려하게 컴백무대를 가졌다.


현아는 26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 2TV 가요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지난 21일 발매한 앨범 '멜팅' 타이틀곡 '아이스크림'을 포함한 수록곡 3곡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현아는 다양한 색채로 꾸며진 화려한 세트 무대 위에서 남녀 댄서들과의 파격적이면서도 섹시함을 강조한 댄스로 이목을 더욱 집중시켰다. 현아 특유의 발랄함과 함께 섹시한 안무가 인상적이었다.

현아는 '아이스크림' 외에 강렬한 퍼포먼스와 래핑이 인상적인 곡 '흐트러지지 마'와 상큼한 느낌의 곡 '풋사과'를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선사했다.


현아의 신곡 '아이스크림'은 히트 작곡가 용감한 형제가 만든 힙합 곡으로, 아이스크림처럼 달콤한 매력으로 남자의 마음을 녹이겠다는 재치 있는 비유가 인상적인 노래다.

현아는 지난 21일 앨범 발매 이후 뮤직비디오가 세계적인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조회수 1000만 건을 넘는 등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동방신기(최강창민 유노윤호), 가인, 케이윌, 미쓰에이(페이 수지 민 지아), 현아 에일리, 김장훈, 걸스데이(소진 민아 유라 혜리), B.A.P(방용국, 젤로 힘찬 영재 종업 대현), 나비 등이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